결혼정보회사 여자 현실 총정리

결혼정보 회사에서 여자 현실은 을인 입장이 대부분입니다. 거의 남성분들이 거의 갑인셈이지요. 일단 동년배 기준으로 외모 괜찮고 능력 좋고 그런 남자 만나기가 굉장히 힘듭니다.

청춘 시절에만 해도 그런 애들은 내 밑의 어장관리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니었을 텐데 과거의 영광에 사로잡혀 자존심을 못 내려놓는 분들이 많습니다.

일단 이런 마인드면 결정사는 가입 안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현재의 위치를 파악하는 것입니다. 안타까운 이야기지만 드라마나 영화 같은 순수한 사랑의 시절은 20대 초중반에만 적용되며,

30대 이후로부터는 남성분들은 차갑기 그지없습니다. 딱 계산적이지요. 그 이유는 20대 때의 경험이 그리 만들지 않았나 싶습니다.

거기에다가 요즘에 커뮤니티에서도 남성은 이렇다 여성은 이렇다 이런 글들이 많이 생기기에, 연애를 한 번도 안 해본 남자 또한 그게 자신의 경험인 것 마냥 생각하고 판단하기에 더욱더 결혼 성사가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필자의 생각은 차라리 여러 모임을 나가셔서 직접 구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렇게 노력하면서 결정사도 같이 만나보시는 것이지요.

남성을 만날 수 있는 환경은 죄다 쫓아가셔서 만드셔야 합니다. 그래야 결혼이라는 목표를 이룰 수 있사오니 이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