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 앱 하다가 연락처나 카톡으로 유도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초창기 때는 이렇게들 많이 하셨는데 요즘에는 거의 카톡과 연락처는 안 묻는 편입니다.
일단 물어도 관계가 잘 안 되었을 경우에 친구 추천에 남는 것도 찝찝하고, 검증이 안된 상대에게 카톡 아이디를 알려주는 것도 찝찝합니다.
또한, 소개팅 앱 특성상 쉽게 이성을 만날 수 있는 구조라서 보통 관심을 받기 좋아하는 분들은 듀얼 넘버로 가입한 다음에 전부 카톡으로 유도하여 친추해 놓고 어장관리 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래서 어차피 카톡이나 연락처를 교환해 봤자 가까워지는 것이 아니라 어장 안에 관리가 되는 부분이므로 웬만하시면 소개팅 앱 내에서 채팅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요즘에는 시장 트렌드가 바뀌어서 정말 간절한 사람들은 그냥 돈 주고 결정사에 맡깁니다. 예전에 결정사가 없을 때만 소개팅앱에 진중한 만남을 꿈꾸는 사람들이 있었지만,
요즘에는 결정사가 나오는 순간부터 결혼할 나이 되면 전부 결정사에 가입하거나 현실에서 연인을 찾으러 떠납니다.
오늘날의 소개팅 앱은 그냥 재미로, 연애 경험, 이성을 바라보는 안목을 기르는 수단으로 사용되므로 현재 진지하게 연애를 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오늘의 글 잘 참고하시어 방향 설정 제대로 잘 설정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이에 오늘은 간단하게 소개팅 앱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드렸으며, 다음에는 조금 더 좋은 정보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