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꼬리 보톡스를 맞은 후에 입술이 삐뚤어지거나 붓거나 멍든 증상을 경험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세균성 염증인 경우에 이러한 부작용이 생기게 되는데요. 오늘은 이 부분에 대해서 자세히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입꼬리 보톡스 주의할 점
일단 보톡스라는 것이 입꼬리 시술을 하기 전에 모양을 잡는 과정에 해당됩니다. 그래서 많은 전문의 분들이 입꼬리 시술을 하기 전에 보톡스나 필러로 모양을 잡아보고,
그다음에 얼굴 조화와 맞게끔 고객이 만족하게 되면, 그때 그 모양 그대로 입꼬리 근육을 조정하여 시술을 하게 되는 순서입니다.
물론 그냥 단순하게 시술을 하긴 싫고 그냥 일시적인 보톡스와 필러를 맞고 싶으신 분들은 그냥 간단하게 입꼬리 시술을 하지만,
사실상 단점이 더 많습니다. 그 이유는 매번 결과물 자체가 일정하지 않고 어느 날은 잘되었다가, 어느 날은 잘 안되었다가 왔다 갔다 합니다.
그래서 딱 본인에게 잘 어울리는 입꼬리 모양을 만들기가 굉장히 힘들지요. 더군다나 가격이 저렴한 곳만 매번 병원을 옮겨 다니니까 전문의조차도 고객의 얼굴 조화를 까먹고 시술을 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래서 입꼬리 보톡스나 필러를 진행하실 때에는 가급적이면 한 군데에 정착을 하여 진행하시는 것이 가장 좋사오니 이점 잘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입꼬리 시술을 추천하는 이유
최종 도착지는 입꼬리 시술입니다. 필러나 보톡스 같은 경우에는 알레르기 혹은 세균감염도 주의해야 하기 때문에 별로 추천은 드리지 않습니다.
성형외과와 피부과를 동시에 하는 곳으로 찾으신 다음에 각각 상담을 받으시고 진행을 하시면 보다 더 좋은 결과를 바라보실 수 있사오니 이점 잘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부작용이 생긴 병원은 재수술 혹은 재시술받는 거 아닙니다. 다른 벼우언 가셔서 부작용에 대한 대처 시술을 받아야 좋사오니 이 부분도 잘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이에 오늘은 간단하게 입꼬리 보톡스 맞은 후 붓기 멍든 이유에 대해서 글을 마치며 다음에는 다른 포스팅으로 다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