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여자 소개팅 현타 오는 이유

30대 여자 소개팅 후 현타 오는 이유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이런 말이 있습니다. 30대 넘으면 남자들이 여우가 되어버린다고 말이지요.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20대부터 여자의 여우짓, 가식, 착한 척 등등을 모두 경험한 남성들이, 이제는 커뮤니티로 올라온 다른 타인의 경험담까지 데이터를 수집하면서 점점 여우로 변해가고 있는 현실입니다.

순진한 남성을 찾아보기가 어렵습니다. 그래서 아무리 본인이 진정성을 다한다고 하여도 30대 이후면 그게 모두 가식으로 취급되어 버리기 때문이지요.

조급해서 바뀌는 것은 일시적일 뿐 언젠가는 다시 돌아온다는 많은 데이터를 통해서 속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렇다 보니 이제는 남성 쪽에서 더 따지고 들어가는 게 많아졌습니다. 인성에 대한 확인을 적나라하게 파악할 수 있는 것이 가정환경과 스펙입니다.

가정환경은 원래의 천성을 확인하기 좋으며, 스펙은 그 사람의 성실함을 나타나는 부분이기 때문이지요. 이러한 현실을 받아들이지 않고 20대의 영광에 사로 잡혀 소개팅을 하게 되면 현타가 올 수밖에 없습니다.

거의 대부분 40대 때 깨달아서 이제는 정말로 잘해봐야겠다고 다짐했다가 인연이 없어서 솔로로 남는 분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실제로 너무 늦게 깨달아서 후회한다고 말하는 분들도 정말 많으셨고 말이지요.

그러하오니 현재 본인의 위치와 본인의 연애관 결혼관에 대한 점검이 필요한 시점이라고 보입니다. 잘 파악하시고 거기에 맞는 방향으로 나아가시다 보면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사오니 참고하시기 바라겠습니다.

30대 초부터는 일반 모임보다는 결정사를 통하여 만남을 진행하시는 것이 가장 도움이 되오니 어느 정도 마인드를 구축하시고 결정사를 가입하여 진행하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