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로 여자 만나면 안 되는 이유에 대해서 오늘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아무래도 여성이 어플에서 갑의 위치를 하는 것은 명확한 사실이기도 합니다. 요즘 말이지요 요즘.
예전에 소개팅 어플 처음 나왔을 경우에는 남녀모두 호기심으로 시작하여 만남이 잘 이루어졌으나, 초창기의 현상일 뿐 그 이후부터는 어장관리 목적이 조금 심해졌습니다.
특히 잘난 사람 이쁜 사람인 경우에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관심을 주고 구애를 하다 보니 점점 눈높이 기준치가 높아지고, 설령 만남을 가진다 하더라도 조금만 실망하거나 본인기준에 못 미치면 다른 이성을 찾아 떠나게 됩니다.
결국 만남의 진중성은 사라지게 되는 것이지요. 차라리 결정사에서 만나시는 것이 더 낫다 생각이 듭니다. 결혼전제하에 만나시려면 말이지요.
소개팅 어플을 바라보는 필자의 개인적인 생각은, 이제는 연애 연습용으로 사용하시며 이성을 바라보는 안목과 어떤 성향이 가장 본인에게 잘 어울리는지 알아가는 하나의 과정이라고 보입니다.
어차피 소개팅어플 같은 경우 저가비용에다가 무료인 것도 많아서 조금만 수틀리면 환승을 하기에 진중한 만남은 조금 무리가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결정사 같은 경우에는 지불하는 비용이 많으니 어느 정도 상대 배려와 존중 인내가 밑받침되어있기 때문에 조금 더 진중함과 거리가 가깝지 않나 싶네요.
이에 오늘의 어플로 여자 만나면 안 되는 이유에 대해서 간략하게 설명드렸습니다. 부디 조금이라도 도움 되시어 참고하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