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에서 기대감이 높으면 실패할 확률이 높다는 것에 대해서 이야기를 드리고자 합니다. 소개팅을 많이 한 사람과 많이 하지 않은 사람의 차이는 소개팅에 대한 경험치가 적기 때문입니다.
경험치가 부족한 예시는 긴장, 상대에 대한 높은 기대감, 행복회로 등등 여러 가지가 있는데요. 사람과 사람을 만나면서 너무 기대감이 높아지면 아주 작은 사소한 것으로 크게 실망할 가능성이 높아지기 때문에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그래서 대부분 소개팅에 대해서 과도한 집착을 가지신 분들은 연애 경험이 부족하신 분이 대부분이지요. 사람과 사람의 관계는 편하게 만나는 것으로부터 시작이 됩니다.
이성이나 친구이나 마찬가지이며, 편하게 대하는 것부터가 많은 경험치를 가지고 있다고 보이는 부분이지요. 편하다는 것은 이래도 그만 저래도 그만인 마인드를 가져야 합니다. 즉 필자는 여유라고 표현하곤 합니다.
기대감이 높다는 것은 욕심이 과하고 집착이 많다는 것을 의미하며, 잘해보자.라는 기준은 본인의 기준이고 상대는 이러한 집착에 대해서 부담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정말로 본인이 외관적인 스펙이 우월하다면 가능은 하겠지만, 그게 아니면 실패할 가능성이 큽니다. 이러한 실패를 겪게 되면 저절로 현실이라는 벽에 마주하게 되는데요. 이때부터가 오히려 연애에 대한 성공률을 높이는 결과로 나타나게 됩니다.
그래서 초반에는 소개팅 앱으로 이성을 정말 많이 만나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실패를 하더라도 항상 되돌이켜 생각해 보시는 습관을 가지시고, 사람의 성향 본인의 성향은 어떠한지. 그러면 본인은 누구를 만나야 잘 맞는지, 그리고 상대를 바라보는 안목과 존중과 배려심은 어떤 위치인지 등등
이러한 것을 복합적으로 마음으로 느끼셔야 나중에 결정사나 소개팅을 받더라도 성공 확률이 높아져만 갑니다. 많은 분들이 요즘 결정사를 이용하시곤 하시는데 실패 원인이 대부분 이러한 원인에 있습니다.
현재 생김새나 능력에 대한 스펙의 위치가 아닌, 현재 본인의 성향에 대한 위치를 잘 파악하시어 성숙이 깔려있어야만 소개팅을 받든 결정사를 받든 간에 성공 확률이 높으므로,
영상이나 책으로 배우는 연애 이론 결혼 이론 말고, 직접 여러 이성을 만나는 것으로 경험으로 터득하시는 것이 가장 소개팅 성공 확률을 높일 수 있사오니 이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