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 거절 후 다시 연락하거나 재연락하는 것은 솔직히 시간낭비입니다. 예전처럼 소개팅 자체가 어려운 시기에만 가능한 부분이지, 요즘에는 모임, 소개팅 앱 등등으로 이성을 만나는 경우가 굉장히 많기에,
요즘 분들은 소개팅 자체를 어장관리라고 생각하거나 가벼운 만남으로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으십니다. 그래서 어차피 다시 연락을 한다고 해봤자 의도가 분명하게 보이며 잘 이루어지지 않을 가능성이 큽니다.
소개팅에 대한 갈망이 있으시면 차라리 소개팅 앱을 통하여 많은 이성을 만나서 경험을 쌓고 이성을 바라보는 안목을 키우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다음에 결정사에 가입하셔서 검증된 사람을 만나시는 것이 가장 안정적인 이성을 만나는 방법이오니 이러한 부분 잘 참고하셔서 좋은 만남 이루시기 바라겠습니다.
20대 청춘 시기에는 이러한 과정도 겪어 보시는 것도 좋지만 30대 초반 이후에도 이러한 소개팅 부분에 대해서 집착하시거나 받는 연애를 많이 하신 분들은,
이제는 상대에게 존중하고 배려하는 훈련을 하셔서 좋은 연인을 만나는 방향으로 포커스를 맞추시기 바라겠습니다.
어느 정도 나이를 먹게 되면 타협점을 찾아야 합니다. 그러려면 자신이 서고 있는 위치가 어딘지를 확인하시는 것부터가 첫걸음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게 준비가 되어야 결정사를 가입하든 소개팅을 받든 성공 가능성이 높아지오니 잘 참고하시어 도움이 조금이라도 되셨으면 좋겠습니다.